정신적으로 임신한 상태에서 살아남는 거죠!! 엄마에게 팁을 주세요!임신하는 것은 예측 불가능한 것이 아니라면 거의 아무것도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큰 문제,
건강과 체력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임신을 했든 간에,
이 게시물은 전체 절차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치 있는 전략들을 포괄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임신하고 싶다면 의사에게 상의하세요.
그 또는 그녀는 여러분이 영양가 있는 임신을 하기 위해 정말로 어떤 조정을 해야 하는지 알려줄 수 있어요.
이 두 가지 신체적,
정신적 임신에 대한 준비가 잘 되어 있는 것은 여러분이 더 적은 도전으로 항해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임신시 과다한 양의 파운드를 얻지 않도록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체중을 얻게 된다면,
여러분은 임신 직후의 개인 전반적인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약 15에서 30 파운드 는 보통 크기의 소녀가 임신할 때 달성해야 하는 적당한 체중의 부피이다.
임신 중에 규칙적으로 운동하세요.
운동을 하면 유산의 위험이 줄어들고,
노동에 걸리는 시간이 줄어들고,
어린 것이 태어난 직후에 체중을 제거할 수 있는 능력 등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 3회째인데 배탈이 났나요? 세 가지 큰 음식의 대안으로 다양한 수수한 음식을 먹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여러분의 배에 종종 한 가지를 넣는 것은 배탈이 난 사람들이 결석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순한 음식으로 만들어진 음식을 선택하세요.
기름기가 적은 고기,
야채,
그리고 새로운 과일은 놀라운 효능을 발휘합니다.
임신했을 때 비타민 A의 섭취를 줄이세요.
이 비타민은 태아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망고,
계란 노른자,
모짜렐라 치즈,
간 등 비타민 A가 함유된 음식을 멀리하세요.
원하신다면 이 음식들 중 아주 작은 부분을 곧 드세요.


임신은 일상 생활의 영원한 요소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마지막에는 자신의 존재의 이완을 위한 즐거움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된 보고서에서 초과한 사항들은 여러분이 정말로 스트레스가 채워지지 않도록 임신에 대해 새로운 방식으로 고민하도록 해야 합니다.
2018/03/28 21:02 2018/03/28 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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