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는 데 가장 효과적인 시간은 언제입니까?

Cellular 프로모션은 최신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실제로 가장 오래되고 잘 확인된 전략의 요소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다른 형태의 광고와 마케팅에 사용하는 많은 유사한 정책들이 셀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입니다.
하지만,
주목할 만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이 훌륭한 홍보 매체로부터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연락처만을 위해 잠재 고객과 접촉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과 접촉한다면,
반드시 당신이 그들에게 목적을 가지고 전화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전의 셀 마케팅 전략은 실패였습니다.
왜냐하면 무작위 텍스트는 결국 쇼핑객들에게 발송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바이어들은 당신으로부터 도움이 되는 세부사항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그것들을 우편으로 보낼만한 종류의 유머러스한 텍스트가 아닙니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에 관한 모든 것이 당신의 구매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는 것을 결코 간과하지 않습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모르면 찾아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쇼핑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낼 수 없다면,
여러분은 그것들로부터 어떠한 수익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가장 효과적일 수 있는 만큼 실제로 학습합니다.


웹 사이트를 모바일 광고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최적화하는 것은 수익을 투자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웹 사이트에 셀룰러 기계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은 미묘한 기술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원한다면,
해당 업무를 유능한 사람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미션 주장을 사용하여 계속해서 집중력을 유지하세요.
독자 분이 독자 분의 생각을 분명히 상기시켜 준다면,
독자 분은 비생산적인 전술로 빠져들 가능성이 훨씬 적을 것입니다.


소셜 인터넷 마케팅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경쟁사를 확인하세요.
야당과 차별화 전략을 모색해야 합니다.


Mobile 마케팅은 귀사를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주의하지 않을 경우 잠재 고객을 끌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방금 깨달은 제안을 받아들여 세포 광고와 마케팅을 위한 전략을 짜는 데 사용하세요.
새로운 소비자와 새로운 비즈니스가 여러분의 노력의 최종 결과가 될 것입니다.
2018/01/15 13:38 2018/01/15 13:38

Trackback Address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