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Agony For Excellent

을 방지하는 성공적 기법 개인들이 다시 등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문제를 일으키는 몇 가지 요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허리 통증을 다시 겪는 이들 중 한 명이라면,
여러분이 안도감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개념을 계속 찾아보세요.


매트리스 구매 시 요통을 줄이기에 적합한 회사인지 확인합니다.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다시 등에 영양이 부족합니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반대로 훨씬 더 낫습니다.
한 개만 잘 조직되어 있다면 허리 통증에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하기 전에 수많은 별개의 매장을 보고 다양한 매트리스를 검사하는 것을 꺼리지 마세요.


다시 통증을 경험하는 한 상황을 예전처럼 변화시킵니다.
무릎을 적당한 각도로 구부리고 앉으세요.
이것은 앉는 편안한 방법이고 여러분의 등에 가해지는 압력을 단순화시킬 것입니다.
등에 다시 스트레스를 주거나 등뼈를 비틀어야 하는 어떤 장소도 피하세요.


허드렛일을 할 때 거주지에 대해 게으름을 피우는 것에 굴복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심지어 진공 청소기로 일을 할 때에도 똑바로 서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공청소기에 기대거나 싱크대 전체에 감기는 것은 허리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다리의 근육 조직을 사용하여 진공 상태를 유지하지만 다시 일어서서 똑바로 서세요.


다시 아픈 것을 막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있는 상자를 들어 올리지 않는 것입니다.
상자 안에는 무거운 것이 하나 있을 수 있고,
그것은 여러분의 등을 다시 흔들 수 있습니다.
상자 안의 사진이나 상자에 게시된 내용에만 계산하지 않습니다.


등이 아픈 사람은 당신뿐만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싸우고 있어요.
답을 찾도록 유도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당신의 진통제는 아마도 모든 면에서 다 해결된 것일지도 모릅니다.
2019/10/28 14:01 2019/10/28 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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