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과 요령 연습

평판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과 요령 연습

평판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과 요령 연습

대기업들이 평판 관리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글쎄, 작게 시작하고 싶겠지만, 좋은 조언으로 사업이 성장하는 동안 일을 할 수 있을 거야.

시대가 변하며, 오늘날 세계에서 비즈니스 평판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고민해야 한다.

세일 후에 당신의 고객을 확인해라.

이것은 더 큰 사업체들에게 더 적용된다.

그들은 정말로 숫자가 아닌 다른 무언가로 느끼고 싶어한다.

후속 조치를 위해 자동화된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방어를 증명하는 것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응하기 위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쌓으십시오.

긍정적인 댓글이 점점 많아질수록 검색어에는 부정적인 댓글이 계속 떨어질 것이다.

불만족스러운 고객을 설득하기 위해 노력하여 평판이 계속 강하도록 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더 좋다.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당신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사전 예방적이며, 앞으로 당신과 거래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잘 감시해야 한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전체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그들의 질의와 댓글에 브랜드가 대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당장 대응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2시간 이내에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대응력을 갖추는 것이 비즈니스의 두각을 나타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뉴스 및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첨단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매일 회사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전문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십시오.

이 계정들은 당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조금 개인적인 감정은 좋지만, 프로답지 않게 굴지 마라.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때때로, 사업주들은 이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그들은 걱정해야 한다.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손님이 자주 오는 곳에 있으십시오.

만약 당신의 손님이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안다면, 그곳에서 자주 먹어라.

고객이 가고 있는 곳에 도달함으로써, 고객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과 채팅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고, 그리고 나서 미래에 그들의 필요에 따라 당신에게 의지할 것이다.

평판 관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양질의 사업이 있다.

감시할 것이 너무 많아서 혼자서 다 할 시간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그것을 다루는 사람을 두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이 살고 있는 사업상의 사투리를 가지고 있으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정직하게 대하고 기꺼이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업으로서 투명해지는 것이 적절한 명성을 쌓는 데 핵심이다.

고객에게 물건을 구매한 후 몇 번 연락해야 한다.

때때로, 여러분은 당장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그들을 행복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커뮤니티 이벤트를 후원하십시오.

이것은 훌륭한 명성을 쌓기 위한 훌륭한 도구다.

가치 있는 대의를 위해 돈과 시간을 기부하는 것은 항상 인상적이다.

이와 같은 좋은 인상은 당신의 회사를 성공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평판 관리에 대해 배웠기를 바란다.

물론, 이제 다른 경쟁업체와 경쟁하기 위한 사업을 구축함에 따라 일부 경쟁업체에서 작업할 준비가 되셨습니다.

고객을 존중하고 비즈니스를 미래로 이끌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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