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패닉 공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패닉 공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사람인가? 만약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계속 읽으세요.

걱정 때문에 자제하는 것을 그만 두어라.

당신의 삶을 당신 자신의 손으로 가져가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계속 읽으세요.

좋은 치료사는 당신의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조사하고, 당신의 지역에 있는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당신의 공황 발작을 도와줄 수 있는 좋은 상담자를 찾기 위해 당신의 단골 의사와 상담하라.

당신 지역에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가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온라인에서 가까운 곳을 찾아 보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고통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고, 그것은 또한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는 배출구를 주고 여러분이 믿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모든 감정을 털어놓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호흡을 조절하는 방법을 알아낼 때 가능하다.

공황 발작 시 호흡 패턴을 조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심각성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공격을 받는 동안 통제력을 얻으려면 심호흡을 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고 생각되는 즉시, 즉시 정신을 흐트러뜨리도록 노력하라.

신발을 묶거나 다시 묶거나, 퍼즐을 풀거나, 대머리, 특정한 색깔의 자동차, 심지어 천장 타일 같은 것들을 세기 시작하라.

가장 중요한 것은 공포가 아닌 다른 것에 집중하는 것이다.

이것은 공격을 막아주고 당신의 마음과 영혼을 진정시킬 수 있다.

어떤 일을 하기 전에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징후를 정확히 찾아라.

원인을 파악하고 자신의 증상에 대해 잘 아는 것은 언제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하는지 확인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지식은 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시작되는 것을 감지한다면, 공황 발작과 싸우기보다는 그것을 받아들이도록 노력하라.

비록 불편하기는 하지만, 여러분의 감정은 영원하지 않으며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라.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동안 더 많이 고군분투하면 할수록 더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침착하게 행동하도록 하고 그냥 그대로 내버려 두도록 하라.

당신은 항상 모든 공격에서 온전하게 살아왔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살아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야 한다.

긴장을 풀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여 끝까지 해내라.

집중 호흡은 거의 누구나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심호흡은 정신의 집중과 이완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혈압과 맥박을 낮추고 순환을 활발하게 하며 긴장을 완화시킨다.

공격 기간을 단축하려는 노력에서 적절한 호흡이 관건이다.

숨을 들이마시는 것이 아니라 내쉬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공격 중에는 짧고 빠른 호흡을 들이마시는 것이 정상이다.

중요한 부분은 공기를 잡고 천천히 조절된 속도로 숨을 내쉬는 것이다.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공황 지원 단체들이 있다.

공황과 불안을 다루는 여러 지지 그룹에 있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기술은 여러분의 공황 발작에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의 과도한 에너지를 집 안의 잡동사니를 제거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하라.

주의를 다시 집중하면 공황 발작의 지속 시간이 단축되는 동시에 깨끗한 가정을 유지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을 분석하고 나서 공격을 통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격이 온다고 느끼기 시작한다면,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들이 여러분을 해칠 수 없다는 사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긍정적인 만트라를 반복하면 마음이 올바른 방향으로 집중될 수 있고 결국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공황상태를 예상하기 위해 당신이 느끼는 것에 대한 인식을 유지하고, 패스에서 그것을 헤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

어떤 종류의 상황이 불안감을 유발하는지 아는 것은 그것들을 다루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이러한 감정들을 기억하라.

그러면 무엇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어떻게 하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알 수 있고 어떻게 하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당신은 이제 공황 발작을 과거의 것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갖게 되었다.

오직 너만이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스스로에게 공황 발작의 공포와 통제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살 권리가 있다고 말해라.

넌 정말 그럴 자격이 있어!

Close